요리 스토리/아침밥상

[디디미니 레시피북]게맛살 당근 샌드위치 / 번외편 게맛살 당근 볶음밥

마르마르미오 2020. 6. 9. 13:33

레시피북 하나 있으니

냉장고 문 열고 

재료 쳐다보던 

시간이 확실히 줄었네요

 

 

 

새로들인 도마,이쁘다고 칭찬들었다 너

 

 

오늘도 레시피북 보고
뚝딱

다만 레시피북에서

제가 가지고 있지 않은 재료는

다른 대체 재료를 사용했습니다


게맛살당근 샌드위치

 

 

 

 

달걀 익히고요

 

 

 

 

재료들은

얇게 채썰구

 

 

 

 

 

통밀 식빵은

에어프라이어 

160도 5분이요~

 

 

 

 

레시피 북에는 

게맛살에 머스타드를

넣었는데

저는 홀그레인 머스타드

씨겨자를 넣었어용

 

 

 

 

드레싱 아무것도 

안하라고 되어있던데

저 좀 짜게 먹는지...

다이어트 레시피라

싱겁게 간을 한 거겠죠?!

 

집에 있는 

씨져 드레싱 

2/3 큰술 넣어줬습니다

당근도 같이 넣고 섞어주세요!! 

 

저는 깜빡해서 따로 넣었는데

크게 상관은 없지만

쌓을떄 어려워영ㅜ

 

 

 

 

첨해먹어보는 

대형 샌드위치라

재료를 쌓으며 과연

이걸 다 쌓고도

입에 들어갈까 

했는데 

 

 

 

 

어머 잘라보니

그럴듯 하네요 ㅋㅋㅋ

 

 

 

 

 

반개는 점심으로 먹을꺼고

바나나랑 같이 아침 한끼

알차네요! ^^

 

 

 

 

 

 

남은 게맛살 양념은 

 

 

 

올리브유 한 숟갈

밥 한공기 넣고

팬에 볶아줍니다

 

 

김가루 솔솔

올리고

 

 

씨겨자

 한스푼 넣어주세요

씨겨자는 짠맛도 내주고

식감도 좋게 해줘요~

 

 

씨져 드레싱으로

간을 합니다

 

 

저녁으로는 야채와 

계란 후라이 추가해서

볶음밥으로!! 

 

 

한끼 아니라

두끼!!! 

 

디디미니 레시피 북 

맛 조합 좋은 레시피들이

가득하고

오늘처럼 응용도 쉽구요!!

 

맛저하세요^^